• 홈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메뉴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
닫기
교회 비젼
      주은혜교회 비전

      주은혜교회는 한국의 4천만 명 불신자들을 생각하며 5만 여개의 한국 교회와 함께 민족을 복음화하고 세계 선교를 이루려는 구령의 열정으로 박영덕목사가 2000년 9월에 개척한 교회다.
      한때 1200만명을 웃돌던 교인의 급격한 감소와 대학, 청년들이 교회를 떠나는 현 한국교회 상황에서, 이대로 가만히 있을 수 없어 하나님 나라의 신실한 일꾼들을 수없이 키워내려는 비전으로 시작되었다. 

      국외적으로는 중국의 15억 불신자, 인도의 9억 힌두교, 무슬림15억 영혼들을 품고 기도하며 복음이 필요한 지역에 일꾼들을 파송하여 깊은 어두움과 싸우고자 한다. 

      이를 위해 한국교회 성도들을 말씀으로 무장하려고 성경 66권 강해 설교를 완성하여 동영상으로 보급하는 중이며, 주은혜교회 성도들은 부지런히 신구약성경 66권을 공부하여 하나님의 온전한 백성으로 성숙해가려고 애쓰고 있다.

      또한, 이 땅의 단 한 사람도 복음을 듣지 못해 지옥가는 일이 없도록 각 대학 캠퍼스와 역, 터미널에서 팀별로 부지런히 천국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1년에 4회씩(1회는 해외) 전도집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거듭나 주님의 제자가 되고 있으며 대학생, 청년들이 하나님의 말씀 따라 비전을 품으며 충성되게 주님을 잘 섬기고 있다. 

      각 가정들도 바쁜 한국 사회에서 열심히 성경을 공부하며 자녀를 말씀으로 양육하고 전도, 선교하는 삶을 살고 있다.
      불교1천만, 가톨릭 5백만, 이단 2백만, 알콜중독자 4백만, 도박중독자 3백만등 우리가 돌보아야할 4천만 영혼들의 복음화와 세계 복음화를 꿈꾸며, 이 시대를 변화시킬 일꾼들을 한없이 키우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주님께 이끄는 주은혜교회를 통해서 하나님께는 영광, 한국 교회에는 도전과 본이 되기를 소망한다.

      비전선언문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1. 구원의 길을 자세히 가르치는 교회
      2. 신구약 성경 66권을 철저히 공부하는 교회
      3. 세계 선교의 일꾼을 한없이 키우는 교회


대한예수교장로회 주은혜교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63 진석빌딩 지하 2층 (서초동 1536-11) | 전화 02-3472-4634

Copyright @ 2016 Elgrace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