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메뉴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
닫기
담임목사 소개
      박영덕 담임목사
      박영덕 담임목사 소개
      박영덕목사는 대학에서 신문방송학, 대학원에서 행정학을 공부한 후 한국기독학생회(IVF) 간사로 19년동안 대학생들을 전도, 양육하며 캠퍼스 복음화에 젊음을 드렸다. 총신신학대학원에서 수학중 신학생 성경공부모임인 아나톨레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성경적 목회자 양성에 힘써왔고, IVF 전국 총무 사역을 마치고 영국에서 성경학교및 라브리를 거치면서 개인적으로 성경 66권 연구를 하고 남서울은혜교회에서 사역한 후 2000년 9월에 주은혜교회를 개척했다.

      그는 주은혜교회를 섬기면서 성경 66권을 강해설교하여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한국 교회 성도들이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고 그 말씀을 삶에 잘 적용하여 하나님의 백성으로 온전하게 살아가도록 그 말씀을 부지런히 보급하는 중이다.

      또한 대학시절 회심한 이후 많은 불신자를 전도한 구령의 열정을 지닌 목회자로서 대학 캠퍼스 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위해 신실한 일꾼을 계속 키우고 있다.

      박영덕목사는 말씀 사경회와 극동방송 ‘진리의 등대’ 시간을 통해 한국교회 성도들을 섬기며, 코스타 강사로 해외 유학생들을 말씀으로 가르치고 있다.

      그는 ‘목회와 신학’에서 본문에 충실한 강해설교자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그의 설교는 말씀의 실제적 적용이 탁월하다는 정평이 나기도 했다.

      복음의 핵심을 잘 소개한 책 ‘차마 신이 없다고 말하기 전에’(IVP)는 1993년 초판 발행된 이후 스테디셀러로 오늘까지 많은 불신자, 초신자들의 복음 교과서로 계속 읽혀지고 있으며 일본판, 중국판으로도 번역되었다. 그외, ‘구원받은 이후에’, ‘내 삶에 들어온 로마서’, ‘높아진 문화명령 낮아진 복음전도’(생명의 말씀사) 등의 저서가 있다.

      그의 사명은 성경 66권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그 말씀대로 살아가고 한국의 4천만 불신자와 아시아의 95% 불신자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수많은 일꾼을 키우는 일이다. 주님 다시 오실 날을 준비하며 그 날까지 힘껏 영적 전투를 할 것이다.
      담임목사 저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주은혜교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63 진석빌딩 지하 2층 (서초동 1536-11) | 전화 02-3472-4634

Copyright @ 2016 Elgrace Church.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